연예

고현정X신현빈X김재영X최원영 출연 ‘너를 닮은 사람’ 포스터 공개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JTBC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제작진은 15일 주연 배우 고현정, 신현빈, 김재영, 최원영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첫 번째 포스터 속 정희주(고현정)는 불안한 눈빛에 눈물을 머금고 뒤를 돌아본다. 그는 성공한 화가이자 에세이 작가로 모든 것을 가진 캐릭터다. 포스터 속 우측에는 “너, 날 찾아온 목적이 뭐야?”라는 질문이 있어 정희주와 주변 인물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두 번째 포스터 속 구혜원(신현빈)은 오른쪽을 바라보며 공허한 분위기를 나타냈다. 그는 사계절 내내 코드를 입고 다니는 인물로 비밀스러움을 내뿜는다. 왼쪽 글귀에는 “저를,,,알아보시겠어요?”라는 대사가 적혀 있어 청춘의 빛을 잃은 그의 사연을 궁금하게 한다.

세 번째 포스터 속 서우재(김영재)는 차분한 눈빛으로 왼쪽을 응시한다. 우측에 “그때, 우린 불행했나요?”라고 묻고 있어 서우재의 과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마지막 포스터 속 안현성(최원영)은 고뇌하는 표정을 짓고 있다. “차라리 거짓말이라도 해 줘”라는 대사로 외면하려는 진실이 무엇인지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너를 닮은 사람’은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정희주, 그녀와의 짧은 만남으로 인생의 조연이 된 구해원의 이야기를 그린다.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은 다음 달 13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