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공식]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빌보드 200’ 통산 13주 차트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빌보드 200’에서 통산 13주 차트인에 성공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갔다..

21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9월 25일 자)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정규 2집 앨범 ‘혼돈의 장: FREEZE’(혼돈의 장: 프리즈)는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142위에 올랐다.

앞서 이 앨범은 지난 6월 19일 자 ‘빌보드 200’ 차트에 5위로 진입한 후 9주 연속 차트인을 유지한 바 있다. 이후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혼돈의 장: 파이트 오어 이스케이프)의 판매량이 합산되면서 지난 9월 4일 자 차트에서 8위로 재진입해 이날 발표된 최신 차트까지 상위 200개 앨범 중 하나로 자리를 지켰다. ‘혼돈의 장: FREEZE’는 이로써 올해 발매된 K-POP 그룹의 앨범 가운데, ‘빌보드 200’에 가장 오래 머문 앨범이 됐다.

‘혼돈의 장: FREEZE’는 이밖에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서 3위에 올랐고 ‘테이스트메이커 앨범’ 차트에서 6위,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 9위, ‘톱 앨범 세일즈’에서 1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은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 11위로 재진입했고,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의 타이틀곡 ‘LO$ER=LO♡ER’(루저 러버)는 24위에 올랐다.

한편, 트렌디한 멜로디에 현실에서 느끼는 감정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풀어내며 전 세계 Z세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11월 10일 일본에서 EP ‘Chaotic Wonderland’(카오틱 원더랜드)를 발매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