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아디다스, e스포츠 구단 ‘담원 기아’ 지원 나선다

아디다스가 국내 e스포츠 구단 담원 기아와 파트너십 강화에 나선다.

아디다스는 26일 이 같이 밝히며 한국을 대표하는 e스포츠 구단인 ‘담원 기아’와의 파트너십을 체결, e스포츠 시장의 성장을 위해 함께 협업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담원 기아는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우승 및 3시즌 연속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정상에 오른 세계적인 e스포츠 구단으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 한국 대표 1번 시드로 출전해 2년 연속 우승에 도전한다.

아디다스 제공

아디다스는 담원 기아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모든 e스포츠 대회 출전 시 선수단이 아디다스 유니폼과 신발 등 최상의 제품을 착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MZ 세대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아디다스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인 ‘IMPOSSIBLE IS NOTHING-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에 e스포츠 대표 파트너로 담원 기아 팀을 선정해 올 하반기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은 세계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와 세계 최강의 e스포츠 구단의 만남으로, ‘스포츠로 하나되는 힘’을 믿는 양사 간의 공통된 철학을 바탕으로 시작되었다”면서 “곧 개최되는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서도 담원 기아가 ‘불가능은 없다’라는 도전 정신으로 2년 연속 우승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