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공식]비아이 ‘해변’ 리믹스 버전 ‘Lost At Sea’ 발매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가수 비아이가 해외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정규앨범 타이틀곡 ‘해변’의 리믹스 버전을 선보인다.

아이오케이는 30일 내달 1일 비아이의 글로벌 컬래버레이션 싱글 ‘Lost At Sea’(로스트 앳 씨)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Lost At Sea’는 지난 6월 발매된 비아이 정규 앨범 ‘WATERFALL’(워터폴)의 타이틀곡 ‘해변’을 글로벌 아티스트들과의 편곡 및 공동 작업을 통해 새로운 감성의 곡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리믹스 작업은 레이디 가가, 크리스 브라운, 케이티 페리 등의 아티스트를 프로듀싱한 미국 스타 프로듀서 코리 에너미(Cory Enemy)와 함께 진행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또 미국 R&B 아티스트 Biporla Sunshine(바이 폴라 선샤인)과 인도네시아 팝스타 Afgan(아프간)이 보컬 작업에 참여하며 다채롭고 새로운 ‘해변’의 매력을 살렸다. ‘Lost At Sea’ 음원은 내달 1일 오후 1시 글로벌 동시 발매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30일 자정 131LABEL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Lost At Sea’ 아트워크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노을 진 무드의 배경에 타이틀곡의 제목과 참여 아티스트가 들어가 가을과 어울리는 글로벌 감성저격 송을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비아이는 미국 대형 미디어업체 Live X Live(라이브 엑스 라이브)와 함께 진행하는 첫 콘서트에서 Lost At Sea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콘서트는 내달 3일 정오에 진행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