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핫이슈 (HOT ISSUE) 신곡 ‘ICONS’, 미국 아이튠즈 K-Pop Songs 차트 12위

S2엔터테인먼트 제공

7인조 신예 걸그룹 핫이슈 (HOT ISSUE)가 글로벌 돌풍을 예고했다.

1일 오후 핫이슈의 소속사 S2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핫이슈의 신곡 ‘ICONS’는 미국 아이튠즈에서 가장 많은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는 K-Pop 곡을 선정한 차트 ‘iTunes Top 100 K-Pop Songs’서 12위를 기록했다. 핫이슈는 BTS(방탄소년단), CL, 블랙핑크 리사, ITZY, 샤이니 KEY 등 K-POP 대선배들에 이어 이름을 올리며 밀리지 않는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번 차트 랭크는 컴백 이틀 만에 거둔 성과인 만큼 더욱 의미가 깊다. 코로나19로 인해 별다른 해외 프로모션을 이어갈 수 없는 상황이지만 핫이슈는 자신들의 음악으로만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무궁무진한 가능성과 팬덤 파워를 스스로 보여줬다.

핫이슈의 새 앨범 ‘ICONS’는 ‘누구나 특별한 존재이며 ‘아이콘’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으로 핫이슈의 음악적 테마인 당당함과 솔직함을 표현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ICONS’는 ‘나’라는 존재는 온실 속 화초처럼 여리고 가냘프게 보이지만 정해진 규칙을 깨고 나만의 색깔로 세상을 다양하게 물들여 바꿔갈 수 있다는 메시지를 대중들에게 전한다. 핫이슈는 멤버 전원이 정해진 포지션 없이 뛰어난 실력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새로운 ‘MZ세대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