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여기어때, 편의점서 즐기는 ‘퇴근길 도망가자’ 맥주 출시

숙박플랫폼 여기어때가 맥주를 내놨다.

여기어때는 편의점에 들러 가볍게 즐기는 ‘퇴근길 도망가자’ 맥주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여기어때의 ‘퇴근길 도망가자’는 수제맥주 전문기업 플래티넘맥주와 협업을 통해 내놓은 제품으로, 여기어때의 브랜드 캠페인 ‘도망가자’를 전면에 담은 것이 특징. 앞서 여기어때는 지난 8월부터 ‘도망가자’라는 메시지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유튜브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공개 1달 만에 10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최근 ‘구글 앱 서밋 2021’에서 성공적인 브랜드 캠페인 사례로 소개되기도 했다.

여기어때는 이번 브랜드 맥주 출시를 통해 큰 공감을 받은 ‘도망가자’ 메시지에 다시 힘을 싣는다는 계획이다.

수제맥주 ‘퇴근길 도망가자’. 여기어때 제공

‘퇴근길 도망가자’ 맥주는 독일 필스너 스타일의 수제 맥주로, 프리미엄 맥아 100%와 유럽산 노블홉을 발효해 만든 제품. 깔끔한 목 넘김과 깊은 풍미로, 하루의 피곤함을 가볍게 날리는 피로회복제와 같다는 것이 여기어때의 설명이다.

‘퇴근길 도망가자’는 CU 편의점에서 단독 판매된다.

강석우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팀장은 “MZ 세대가 열광하는 굿즈인 맥주로 고객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할 것”이라며 “여기어때 맥주가 모두가 하루 일과를 마친 후 피곤함을 털어내는 ‘도망의 공간’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여기어때는 ‘퇴근길 도망가자’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4캔 1만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SNS 채널을 통해 ‘퇴근길 인증샷’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