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6년근 파주 개성인삼, 완판 도우미…김정연 유튜브 ‘국민안내양TV’

김정연 유튜브 채널 국민 안내양 TV 출연 홍보에 나섰다

유튜브 채널 국민 안내양 TV를 통해 우리 농산물 홍보를 꾸준히 펼치고 있는 가수 김정연이 본격 출하기를 맞은 6년근 파주 개성 인삼 홍보에 나섰다.

지난 10일 파주 평화 누리 광장에서 진행한 ‘파주 개성 인삼 오늘도 완판’ 행사장에는 비가 내리는 가운데서도 성황을 이뤘다. 휴일을 맞아 평화누리 광장을 찾은 방문객들이 촬영장을 둘러보며 6년근 파주 개성 인삼에 큰 관심을 보였다.

국민 안내양 김정연이 MC를 맡은 이날 행사에는 김포파주인삼농협 정웅래 지점장, 탤런트 장정희, 개그맨 최기정이 출연해 6년근 파주 개성 인삼의 특징과 효능을 집중적으로 홍보하고 소비 촉진을 위한 판촉 활동을 펼쳤다.

국민 안내양 김정연은 ‘고향 버스’를 ‘인삼 버스’로 개사 흥을 돋웠고, 탤런트 장정희는 열성적인 판촉으로 완판녀다운 진면목을 보였다. 또 개그맨 최기정은 파주 쌀 포대를 들고 뛰며 힘 자랑으로 6년근 파주 개성 인삼 효능을 알렸다. 특히 현장에서 파주 쌀과 6년근 파주 개성 인삼으로 가마솥 밥을 지어 즉석 시식회를 열어 웃음을 선사해 큰 호응을 받았다.

파주시 홍보대사 김정연은 “파주 개성 인삼이 면역력 강화에 최고다. 파주 개성 인삼으로 ‘코로나19’를 이겨내자. 6년근 파주 개성 인삼이 ‘코로나19’ 부스터샷이다”라고 효능을 강조했다. 이날 촬영된 영상물은 10월 15일 유튜브 채널 ‘국민 안내양 TV’에 업로드 할 예정이다.

파주시(최종환 시장)는 코로나19로 파주 개성 인삼 축제가 취소되면서 파주시 임진각 광장 및 평화누리 일원에서 파주 개성 인삼 특판 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다. 특판 기간 중 임진각 광장과 롯데아울렛에서 파주 개성 인삼 등 지역 특산물 특판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