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두유 라잇썸’ 라잇썸, 생존 캠프서 예능감 과시

큐브 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그룹 LIGHTSUM(라잇썸)이 리얼리티 예능에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 13일 방송된 Mnet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Do You 라잇썸’ 3화에서 LIGHTSUM(라잇썸)의 리얼한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이날 라잇썸은 전 해군 특수전전단 에이전트 H, 개그맨 양배차와 신규진 조교가 맞이하고 있는 ‘하드코어 생존 캠프’에 도착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라잇썸은 무서운 입소식으로 시작해 UDT 체조(팔 벌려뛰기, 앉아 높이 뛰기, 누워 발차기)로 기초 체력을 다졌다.

이후 라이썸은 3대 체력 훈련 중 순발력 게임에서 독보적으로 나영이 1위를 거머지고 히나와 초원이 2위, 3위를 차지했다. 라잇썸은 인내력 게임과 집중력 게임을 통해 라잇썸 멤버들 중 ‘최고의 힘캐’ 유정이 승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라잇썸은 제식 훈련을 통해 칼 군무 장인인 라잇썸의 단합력을 보였다.

또한 라잇썸은 저녁식사를 위한 용돈 획득 게임 ‘네 글자 이어말하기’, ‘세 글자 끝말 이어가기’ 등을 통해 용돈을 획득했다. 그리고 주현의 춤 개인기와 유정의 애교를 발산하며 어렵게 사수한 용돈으로 장도 마련한 후 뛰어난 요리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Do You 라잇썸’은 험난한 가요계를 헤쳐나갈 라잇썸을 위해 준비한 ‘맵단짠 썸린이 육성 프로젝트’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한편, LIGHTSUM(라잇썸)이 출연하는 Mnet ‘Do You 라잇썸’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