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딜리버리’ 미연·이태빈 ‘화끈’ 액션 티저 공개

웹드라마 ‘딜리버리’가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부가 콘텐츠를 공개한다. 경기도주식회사 제공

웹 드라마 ‘딜리버리’ 티저 영상이 나온다.

경기도주식회사(대표 이석훈)은 웹드라마 ‘딜리버리’가 25일부터 유튜브 채널 ‘스페이스 딜리버리’를 개설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딜리버리’는 (여자)아이들 미연, 배우 이태빈, 김응수, 래퍼 지플랫 등이 출연한 작품으로 경기도주식회사가 경기도 소상공인 지원사업 일환으로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홍보 지원을 위해 제작했다.

온갖 무술에 정통한 배달원 곽두식(미연)이 엄마를 찾는 과정에서 지구를 침공한 외계인의 음모를 파헤치고 무찌르는 내용을 담은 코믹 액션물이다. 미연은 오토바이 주행신, 도주신, 대규모 액션신 등 몸을 사리지 않고 촬영에 임했다. 25일 공개되는 티저에서 미연과 이태빈의 액션신이 공개된다.

티저 영상이 공개되는 채널 ‘스페이스 딜리버리’ 채널에는 오는 25일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배우 인사말, 대본 리딩 현장, 액션 훈련 현장 등 다양한 부가 영상도 올라온다. 내달 12일 제작발표회 이후에는 본편이 순차적으로 업로드된다.

‘딜리버리’에 PPL로 참여한 ‘플래나’는 “중소기업들은 일반적으로 많은 자금을 갖고 있지 못해 마케팅 등 홍보에 투입할 수 있는 비용에 한계가 있다”며 “이번 프로젝트 참여가 경기도에서 운영하고 있는 중소기업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딜리버리’는 유튜브에서 선공개되며 IPTV에서 합본 풀버전이 방영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