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공식] 어메이저 ‘음색 여신’ 송하예와 ‘카운트다운 라이브’

어메이저 제공

가수 송하예가 23일 오후 5시 글로벌 K팝 플랫폼 어메이저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K팝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 어메이저에서 진행하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는 신곡 발매 한 시간 전 뮤지션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곡 소개와 비하인드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를 자세히 풀어내는 구성으로 라이브 막바지인 발매 직전에는 신곡을 라이브로 최초 공개 할 예정이다.

라이브에서 타이틀곡 ‘사랑했던 우리가 어떻게 친구가 되니’ 소개는 물론, 앨범 작업 비하인드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또 신곡 반주 미리 듣기, 킬링 파트를 무반주로 불러주기, 뮤직비디오 스포일러 등의 선공개 시간을 가지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가수들의 앨범 발매 전 티저 이미지와 영상 등으로 새로운 앨범에 대한 힌트를 주며 신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과 상상력을 자극하지만 어메이저 ‘카운트다운 라이브’는 아티스트가 직접 한 시간 동안 자세한 이야기를 해주는 만큼 보다 이해도가 높은 상태로 발매된 신곡을 처음 들을 수 있어 팬들과 진솔한 교감을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다.

‘니 소식’, ‘새 사랑’, ‘행복해’, ‘마음이 다쳐서’ 등 특유의 애절한 감성을 담은 발라드 곡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국내 대표 여자 솔로 아티스트로 고공행진 중인 송하예는 이번 신곡 ‘사랑했던 우리가 어떻게 친구가 되니’를 통해 한층 성숙한 감성으로 대중들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라이브는 글로벌 라이브 플랫폼 어메이저 앱을 통해 약 170여 개 국가로 동시 송출된 예정으로 새로운 싱글 발매 1시간 전인 23일 토요일 오후 5시에 어메이저 앱을 통해 공연 실황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송하예는 신곡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라이브 시작 전까지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는 디지털 굿즈 세트 ‘VIP 패키지’를 준비했으며 송하예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한껏 담은 보이스 메시지 3종 세트와 미공개 영상 그리고 비하인드 사진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 어메이저의 매력인 ‘옥션’ 기능을 통해 선정된 10명의 팬들은 라이브 종료 직후 송하예와 영상통화를 통해 랜선 만남을 가질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