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안지훈 ‘2021월드스타연예대상’ 드라마 부문 인기상

HR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21일 일산 빛마루 방송센터에서 개최된 2021월드스타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드라마부문 인기상에 탤런트 안지훈이 수상하였다

월드스타 연예대상(연출 이아일) 은 국내외 드라마, 영화, 뮤지컬, 연극, 가요, 스포츠 등 각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이끌어 온 문화·연예, 예술인들을 치하하고 격려를 하기 위한 장을 마련하고 기획된 ‘국내 최대종합예술 시상식’이다. 월드스타 연예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재)국제모델협회, (재)국제언론인클럽, JGMC(지구촌산업방송)이 공동으로 주관하였다.

2021년 월드스타연예대상에서는 국민MC 송해 선생님이 방송문화예술공헌 대상을 수상하였고 영화배우 부문 정준호, 드라마 부문 김병기, 가수 부문 진성, 뮤지컬 부문 박해미, 예능 부문 ‘유퀴즈’ 김민석 PD가 각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탤런트 안지훈은 ‘오마이 비너스’을 통해 데뷔하였고 ‘결혼예약’ ‘마이로맨틱’ ‘썸레시피’ ‘맛좀 보실래요’ 등 브라운관을 통해 훈훈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안지훈은 “아직은 부족한 저에게 이렇게 과분한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항상 저를 믿어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이 자리를 통해서 감사한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