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조진웅·엄정화→변요한, 배우들의 부국제 뒷이야기 공개

유튜브 ‘사람엔터테인먼트 로그인’ 화면 캡처

배우 조진웅, 엄정화, 변요한, 한예리, 최희서, 이주영 등 국내 톱배우들의 부산국제영화제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이하 부국제)를 찾은 사람엔터테인먼트(이하 사람엔터) 소속 배우들의 관찰 예능 유튜브 콘텐츠인 ‘전지적 사람 시점’ 본편이 공개된다. 지난 14일 티저를 공개하며 화제를 불러 모았던 ‘전지적 사람 시점’ 영상은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은 조진웅, 엄정화, 변요한, 한예리, 최희서, 이주영 등 사람엔터 소속 배우들의 매니저들이 직접 촬영한 셀프캠으로 구성된 영상 콘텐츠로, 부국제 공식 일정 뒷면의 배우들의 생생한 비하인드가 담겨있다.

우선 각 배우별 담당 매니저들의 다부진 각오가 담긴 인터뷰로 시작된 이번 영상 콘텐츠는 배우와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친밀한 관계를 유지해온 매니저들의 시선답게 공식 일정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배우들의 리얼하고 자연스런 모습들이 시선을 끈다.

부산에서 영화 촬영했을 때 매주 들렀을 정도로 즐겨 찾은 엄정화의 부산 맛집은 어디인지, 이동하는 밴 안에서 즉석 노래방을 선보일 정도로 변요한이 요즘 자주 듣는 애창곡이 무엇인지, 한예리가 부산역에 도착해 가장 먼저 구매한 물품은 무엇인지 등 부국제 여정과 함께 배우들의 지극히 사적이고 소소한 일상의 순간들이 영상 곳곳에 담겨 있다.

특히나 이번 콘텐츠는 담당 매니저와 배우들의 찰떡 케미를 엿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아름다운 부산 시내 야경을 배경으로 바닷가를 맨발로 산책하는 등 다른 팀보다 비주얼과 영상미에 힘을 준 이주영X매니저, 타이트한 일정 속에서도 완벽한 누나 동생 찰떡케미로 유쾌한 콘텐츠를 제작한 최희서X매니저, 부산 당일치기란 불리한 여건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한예리X매니저, 모든 매니저들이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로 손꼽았던 견제 대상 1순위 변요한X매니저 등 영상의 퀄리티를 위해 매진하는 배우X매니저의 열혈 촬영 본능 또한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미쟝센을 위한 영상 연출은 기본, 배우에게 직접 디렉팅을 하거나 드론 등 최첨단 장비까지 등장할 정도로 열띤 반응을 일으킨 ‘전지적 사람시점’ 콘텐츠. 심지어 서울에서 추가 인터뷰 촬영까지 진행할 정도로 이번 콘텐츠에 진심이었던 조진웅X매니저 스토리 또한 기대해볼 만 하다.

한편 이번 ‘전지적 사람 시점’ 관찰 예능 콘텐츠는 사람엔터 유튜브 채널 ‘로그인’을 통해 오늘 10월 26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