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원더우먼’ 김봉만, 진서연 범행 모두 뒤집어쓰고 자수

SBS 방송 캡처

‘원더우먼’ 김봉만이 진서연의 죄를 모두 뒤집어썼다.

30일 오후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원더우먼’에서는 진서연의 죄를 모두 뒤집어쓰고 자수한 김봉만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재벌을 사칭하고 잘못하면 자신이 강미나 살해 혐의를 쓰이게 생긴 조연주(이하늬)와 장석호 부부가 한승욱(이상윤) 별장에서 머물고 있다 변사체로 발견됐다. 이 모든 것을 꾸민 한성혜(진서연)는 검찰이 자료를 요청하는 것에 전부 내주라고 명령했다.

서평 공장 화재 사건을 자수한 정도우(김봉만)는 “당시 한성혜 전무님께서 한강식 사장님의 장부 조작을 폭로하는 것 때문에 두 분 사이에 언쟁이 있었습니다. 밖에서 싸우는 소리를 듣고 한성혜 전무님이 먼저 밖으로 나갔습니다. 쫓아 나오려는 사장님을 제가 제지하는 과정에서 사장님이 책상에 머리를 부딪치고 쓰러지셨습니다”라고 말했다.

SBS 방송 캡처

사망했냐며 다른 구조 행위는 하지 않았냐고 묻던 안유준은 불은 왜 질렀냐고 물었다. 정도우는 “그때 당시 당황해서 도망치다 누가 불을 지르려고 하던 걸 봤습니다. 그 사람한테 뒤집어씌우면 되겠다 생각했고요”라고 밝혔다.

한성혜는 운전이 서툴러서 택시를 타고 나갔고 정도우가 차를 몰고 가다 뺑소니 사고도 쳤다고 인정했다. 모든 사실을 알고 있는 한성혜에게 자신이 숨겨달라고 요청했다고 말한 정도우를 보던 안유준은 한숨을 내쉬었다.

한편 ‘원더우먼’은 매주 금, 토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