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테이씨, ‘위올아원 2021’으로 잇는 글로벌 활약

그룹 스테이씨(STAYC)가 글로벌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30일 유튜브 채널 MBC Kpop, It’s Live를 통해 생중계 된 ‘World is One 2021 (월드 이즈 원) 콘서트’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색안경 (STEREOTYPE)’과 싱글 2집 타이틀곡 ‘ASAP (에이셉)’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스테이씨는 키치한 비주얼로 무대에 등장해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 에너지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링과 다양한 퍼포먼스로 4세대 대표 그룹으로서의 존재감을 보였다.

특히 스테이씨는 ‘색안경’과 ‘ASAP’ 무대를 연이어 선보이며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색안경’ 무대에서는 속눈썹과 안경을 표현한 듯한 ‘아띵춤’으로, ‘ASAP’ 무대에서는 마성의 ‘꾹꾹이춤’으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스테이씨는 “처음으로 ‘World is One 2021 콘서트’에 출연하게 됐는데 불러주셔서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또한 시청자들의 호응과 흥미를 유발하는 멘트로 다음 무대를 소개하는 등 능숙하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World is One 2021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스테이씨는 31일 오후 6시 열리는 K-POP 코로나극복 월드응원 ‘위 올 아 원(WE ALL ARE ONE) 2021’에 출연한다. 코로나 극복을 위해 애쓰는 지구촌 가족을 위한 비대면 응원 콘서트로, 스테이씨는 이날 무대에서 독보적인 틴프레시를 또 한 번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스테이씨는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스테레오타입)’을 성공적으로 마친 뒤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