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사와 아가씨’ 이세희, 지현우와 재회에 “운명인가?”

KBS2 방송 캡처

‘신사와 아가씨’ 이세희가 지현우와 인연을 떠올리며 미소지었다.

31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는 서로의 인연을 기억하고 미소짓는 이세희와 지현우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과거의 인연을 알게 된 박단단(이세희)과 이영국(지현우)는 서로를 신기해했다. 이영국은 “그날 바로 집에 들어갔어?”라고 물었고 박단단은 “네, 바로 들어갔어요. 아저씨. 아니 회장님께서 동네 몇 바퀴 자전거로 드라이브시켜주시니까 기분이 싹 다 풀렸었거든요”라며 웃어 보였다.

이영국은 “잘했네. 사실 그날 집 앞까지 데려다주고 가면서도 걱정했거든. 저 꼬맹이 아가씨가 사고 치면 어쩌지 하고 말이야”라고 말했고 박단단은 “그때 뒤도 안 돌아보고 가셨잖아요. 제가 이름 물어봤는데 대답도 안 해주시고”라고 받아치며 티격태격했다.

왜 가출했냐 묻는 말에 박단단은 오빠와 아이스크림으로 싸웠다고 설명했다. 이영국은 “그 시절이 엊그제 같은데 수많은 시간이 흘러서 그때 그 말썽꾸러기는 이렇게 커서 예쁜 아가씨가 되고 나는 아저씨가 되고 그랬네”라고 추억했다.

KBS2 방송 캡처

그 말에 박단단은 “회장님은 절대 아저씨 같지 않아요. 회장님은 아저씨가 아니라 그냥 멋진 신사 같아요. 립서비스 아닌데 진짜”라고 말했다.

두 사람을 뒤쫓던 조사라(박하나)는 “둘이 또 어딜 가는 거야, 설마 호텔?”이라며 앞을 가로막은 차에게 클랙슨을 울렸다. 이때 이영국이 갑자기 좌회전했고 그의 차를 놓칠 뻔한 조사라는 신호 위반을 하다 사고가 날 뻔했다. 결국 이영국 차를 놓친 조사라는 목덜미를 잡고 짜증을 삼켰다.

집에 돌아온 이영국은 박단단을 떠올리며 “그 맹랑한 꼬맹이가 어른이 돼서 우리 아이들 돌보는 선생님이 되다니, 황당하네”라고 웃었고 박단단 또한 “어떻게 이렇게 다시 만날 수가 있어? 회장님하고 나하고 운명인가? 야, 박단단 정신 차려. 네가 감히 회장님을 마음에 둬? 그리고 너하고 회장님하고 나이 차이가 얼마인데, 너 이러면 안 돼!”라며 입술을 깨물었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는 오후 7시 55분에 만나볼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