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브랜뉴뮤직, 달콤소프트와 함께 신작 ‘슈퍼스타 브랜뉴’ 사전 예약 시작

브랜뉴뮤직

국내 힙합 레이블이자 연예기획사 ‘브랜뉴뮤직(BRANDNEW MUSIC)’과 모바일 리듬게임 대표주자 달콤소프트가 만났다. 달콤소프트의 신작 리듬게임 ‘슈퍼스타 브랜뉴(SuperStar BRANDNEW)’의 사전 예약이 지난 3일 시작됐다.

슈퍼스타 시리즈는 케이팝을 대표하는 국내 주요 기획사뿐만 아니라 빌리 아일리시 등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모바일 리듬 게임으로 전 세계 120개국 누적 7,000만 회 이상 다운로드 되었다.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최신 곡을 리듬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아티스트 초상이 들어간 디지털 카드, 보이스 패키지 등 팬들을 즐겁게 할 인게임 콘텐츠가 다양해 국내외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슈퍼스타 시리즈의 대열에 ‘브랜뉴뮤직’이 합류하면서, 아이돌 팬들뿐 아니라 힙합 팬들까지 그 지평이 넓어질 것으로 보인다. 브랜뉴뮤직에는 AB6IX, BDC 등 보이그룹 뿐 아니라, 한해, 범키 등 힙합 뮤지션들 또한 함께 소속되어 있어 더욱 다양한 음악 팬들이 이번 사전 예약에 관심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

‘슈퍼스타 브랜뉴’의 사전 예약을 축하하고 신규 유저들이 더욱 게임을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달콤소프트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먼저 사전 예약 참여자 목표 인원이 달성될 때마다, 출시 직후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1만 명 달성 시 ‘프리미엄 디지털 카드 팩 5’, 3만 명 달성 시 인 게임 재화 ‘다이아몬드 100개’, 5만 명 달성 시 ‘R 카드’가 누적 보상으로 지급된다.

또 아티스트별 디지털 카드 이미지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게임에서 실제로 활용될 카드의 이미지를 미리 볼 수 있는 맛보기 영상으로 인게임 콘텐츠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아티스트들이 직접 ‘슈퍼스타 브랜뉴’의 사전 예약 소식을 알리는 영상이 슈퍼스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다. 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고 싶은 마음을 전하며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는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3일부터 시작된 ‘슈퍼스타 브랜뉴’의 사전 예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와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