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국민체육진흥공단, 천년의 빛 영광군에 재능기부를 통한 지역사회 상생협력 실천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은 지난 11일 공단이 운영하고 있는 에콜리안 영광 지역 지자체인 영광군에 천년의 빛 영광군 홍보 영상을 재능기부 했다.

기부 행사에는 공단에서 주정돈 경륜경정운영본부장이 참석하고 영광군에서는 김준성 영광군수, 김장오 부군수가 참석 영광군청에서 행사를 가졌다.

영광군 홍보 영상은 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 방송팀에서 제작 재능 기부한 것으로 공단의 체육진흥·문화사업인 에콜리안 영광골프장 홍보영상을 제작하다가 방송팀 직원 제안으로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영증(코로나19)으로 어려운 지자체에 홍보 영상을 제작 어려운 지역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취지에서 제작되었다고 한다.

재능기부 전달식에 참석한 주정돈 경륜경정운영본부장은 지역사회 상생협력 차원에서 공단이 가진 자원으로 제작한 것인데 전달식 행사까지 마련해준 영광군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김준성 영광군수는 공단은 에콜리안 영광골프장을 운영해 오면서 영광군 지역 경제 활성화에 적극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홍보 영상까지 제작 기부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단에 감사하다고 언급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은(이사장 조현재) 대한민국 체육제정의 90% 이상을 담당하고 있는 스포츠 공익기업으로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영증(코로나19) 장기화로 사회 전반적으로 어렵고 힘든 상황 속에서 지역사회 상생협력 강화를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이라는 공단의 역할을 기대해 본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