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화사 ‘FOMO’ 몽환·역동적 에너지

RBW 제공

마마무 화사가 ‘FOMO’(포모) 무드 샘플러를 공개했다.

화사는 16일 0시 사회적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Guilty Pleasure’(길티 플레저) 수록곡 ‘FOMO’의 무드 샘플러와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Leave your worries, Let me chase the night’(걱정은 던져버리고, 밤을 쫓자)라는 메시지로 시작된 영상은 화사의 과감하면서도 도전적인 모습을 담아 냈다. 레게 머리부터 체인 목걸이, 유광 소재의 패딩까지 유니크한 스타일링 더해 화사만의 힙한 에너지를 표현했다.

RBW 제공

이와 더불어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화사는 연두빛 색감을 바탕으로 역동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화사의 신보 ‘Guilty Pleasure’는 죄책감을 느끼면서도 즐기는 행동을 뜻하는 단어 ‘Guilty Pleasure’를 주제로 화사만의 용기와 위안의 메시지를 담았다. 타이틀곡 ‘I’m a 빛’(암어빛)은 화사의 솔로곡 중 최초로 외국 프로듀서진들과 협업한 작품으로 화사가 작사한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화사는 그간 ‘멍청이’(twit), ‘Maria’(마리아)를 발매하며 트렌디한 음악은 물론 진정성 있는 노랫말,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미국, 중국 등에서 신곡 챌린지 신드롬을 일으키며 스타성과 대중성을 모두 사로잡은 바 있어 이번 신보로 이어갈 3연속 흥행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화사의 두 번째 싱글 앨범 ‘Guilty Pleasure’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