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국민가수’ 18일 국민 콘서트 개최

TV CHOSUN 제공

본선 3라운드는 ‘국민 콘서트’다.

TV CHOSUN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가 오는 18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7회 예고 영상을 통해, ‘국민 콘서트’의 폭발적인 열기를 전달했다.

무엇보다 예고 영상 속 청중단은 붉은색 플래카드를 들고 일제히 열띤 탄성을 내지르며 현장의 생생함을 고스란히 느끼게 했다. 이어 ‘국민 힐링 요정’ 김유하가 무대 위를 방방 뛰며 춤을 추는데 이어, ‘여심 스틸러’ 이솔로몬과 고은성이 그간의 젠틀한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무아지경 막춤에 심취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K-POP의 미래’ 류영채는 역대급 난이도의 댄스 퍼포먼스를 펼쳐 현장의 환호 데시벨을 절정으로 이끌었고, ‘역전의 용사’ 이병찬은 한층 자연스럽고 편안해진 몸짓을 한 채 환한 웃음을 드리웠다. 특히 김유하가 “삼촌 이모들, 안 오면 저 혼자 노래 불러 버릴거에요”라는 깜찍한 선전포고와 동시에 이선희의 노래를 열창하다 클라이맥스에서 고음을 포효하며 입을 떡 벌어지게 했던 터. 25인의 참가자들이 준결승 전 마지막 본선 라운드인 ‘국민 콘서트’에서 또 어떤 역대급 무대로 마스터를 비롯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 것인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사전 모집 공고에 따라, 백신 접종을 2차까지 모두 완료한 후 모인 청중단 전원은 현장에서의 방역 수칙 역시 꼼꼼하게 지켜가며 건강하게 공연을 즐겼다”며 “코로나로 인해 답답하고 힘들었던 마음을 뻥 뚫리게 만들어줄, ‘국민콘서트’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방송에서 볼 수 없던 ‘국민가수’ 참가자들의 무대는 유튜브 ‘내일은 국민가수 공식계정’에서 클린 버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국민가수’는 공식 투표 모바일 앱인 ‘쿠팡’과 ‘쿠팡플레이’를 통해 4차 대국민 응원 투표를 진행 중이다.

투표 방법은 먼저 스마트폰을 통해 ‘쿠팡’에 접속한 후 화면 상단에 위치한 배너를 클릭한다. 이어 ‘나만의 국민가수’ 7인을 체크한 뒤 하단에 위치한 ‘투표하기’ 버튼을 누르면 완료된다. 대국민 응원 투표 4차 결과는 오는 18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국민가수’ 7회를 통해 발표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