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몬스타엑스 ‘자체 프로듀싱’ 돋보인 프리뷰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의 신보 ‘No Limit’(노 리밋) 음원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몬스타엑스는 16일 0시 사회적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미니앨범 ‘No Limit’의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경쾌한 휘파람 소리로 시작된 뒤 연결되는 음악과 함께 영상 중앙에 ‘No Limit’ 트랙리스트가 나열된다.

이후 주헌이 프로듀싱한 타이틀곡 ‘Rush Hour’(러쉬 아워)를 시작으로 몬베베(공식 팬클럽명)를 향한 속도 제한 없는 사랑을 담아낸 ‘Autobahn’(아우토반), 그루비한 느낌의 ‘Ride with U’(라이드 위드 유), ‘Got me in chains’(갓 미 인 체인스)가 이어진다.

뒤이어 등장하는 아이엠의 자작곡 ‘Just love’(저스트 러브)에선 래퍼 아이엠과 주헌이 주고받는 보컬이 돋보이며, 형원의 ‘Mercy’(머시)에서는 기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강렬하게 다가온다. 끝으로 주헌의 겨울 드라이브송 ‘I got love’(아이 갓 러브)까지 공개되며 몬스타엑스 표 다채로운 장르가 담겼음을 짐작하게 했다.

‘No Limit’은 몬스타엑스의 시그니처인 ‘역동성’을 다시 한번 선보일 앨범으로 K팝 신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줄 전망이다. 앞서 수많은 앨범으로 국내외 유의미한 성과를 거둬온 몬스타엑스가 이번에는 어떤 기록을 써내려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No Limit’은 오는 19일 한국 시간 오후 2시, 미국 동부 시간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