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CIX, ‘2022 시즌 그리팅’ 예판 시작…온·오프라인 팬사인회 등 팬들 위한 특별한 선물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돌그룹 CIX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16일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의 2022년 시즌 그리팅이 정식 출시된다. 이에 오늘부터 오는 30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낸 이번 시즌 그리팅은 데스크 캘린더, 100페이지 분량의 다이어리, 포스터 캘린더, 미니 포스터 세트, 폴라로이드 포토카드 세트, 데코 스티커, 펜, 클립보드까지 알찬 구성으로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일 전망이다.

시즌 그리팅 예약 구매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로 CIX와의 온·오프라인 팬사인회도 준비됐다. 오랜만에 다섯 멤버를 만날 수 있는 자리이기에 이들을 기다려온 팬들과 CIX 모두에게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CIX의 시즌 그리팅은 정오부터 에버라인 샵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해 오는 12월 1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CIX는 최근 첫 번째 정규 앨범 ‘’OK‘ Prologue : Be OK(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 활동을 성료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 및 줄 세우기에 성공하고, 초동 판매량 11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썼다.

또 이스라엘, 필리핀, 태국, 베트남, 터키, 인도네시아 등 다수 해외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상위권을 휩쓸며 커리어 하이 달성은 물론 글로벌 입지를 견고히 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