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에이티즈 “에이티니 만난 후 특별해진 일상”

KQ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티즈(ATEEZ) 공식 팬클럽 에이티니가 창단 3주년을 맞았다.

에이티즈는 지난 17일 0시 사회적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에이티니 데이 타임테이블을 공개했으며 ‘전지적 에이티니 시점’ 영상을 통해 팬들을 위한 미역국 끓이기, 노래 부르기 등 창단 축하 과정을 담아냈다.

이후 에이티즈는 트위터 멘션 파티와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실시간 소통을 이어갔다. 평소 멤버들의 생일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에이티즈가 팬들을 위한 8인 8색의 잔칫상을 준비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특히 라이브 방송에서 에이티즈는 “오늘 하루 에이티니에게 이벤트 같은 날을 만들어 줄 수 있어 기뻤고, 다시 한번 축하드린다”며 “에이티니를 만난 후 평범한 일상들이 항상 특별해진 만큼, 데뷔일보다 오늘이 더 의미가 크다. 앞으로도 항상 좋은 노래 들려드리며 에이티니를 즐겁게 해주는 에이티즈가 되겠다”며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날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는 ‘#ATINYDAY’, ‘#ATEEZ’가 나란히 1, 2위로 오르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에이티즈 공식 팬클럽명 에이티니(ATINY)는 ‘에이티즈’와 ‘운명’(Destiny)이 합쳐진 말로 에이티니 데이(ATINY DAY)는 에이티니 3주년 기념 이벤트로 마련됐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22일부터 2022년 1월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 서울 공연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