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골프용품 NPB(공동기획상품) ‘로라파커 골프 하프백 세트’가 지난 1일 론칭 방송만으로 주문금액 1억원을 돌파하고 19일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NPB는 자체브랜드(PB)와 더불어 독점판매가 가능해 NPB 상품의 강세는 곧 유통업체의 매출 증가로 이어질 수 있다. K쇼핑은 스포츠 카테고리의 ‘로라파커’와 건강식품 카테고리의 NPB인 ‘알파플러스’를 내세워 상품 차별화에 나서고 있다.
앵콜 방송에서는 골프연습장과 파3 라운딩 홀에 최적화된 6인치 원통형 골프 하프백과 천연 소가죽을 사용한 아이언커버(7pcs), 슈즈 파우치 등 꼭 필요한 구성품을 9만9000원에 선보이며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특히 골프 하프백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생활방수기능을 탑재했으며, 베이지, 와인, 다크그린 3종 컬러로 준비했다.
K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상품 구매 시 결제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지급해주며,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5%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