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달라진 캐딜락, ‘무비 나잇 인 부산’ 고객 감사 이벤트 성료

캐딜락이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부산 기장 오시리아 관광단지에서 진행된 ‘무비 나잇 인 부산(Movie Night in Busan)’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부산ㆍ경상 지역 대상 고객 이벤트는 단순한 시승과 전시 틀을 넘어 일반 고객과 캐딜락 보유 고객이 어우러질 수 있도록 진행됐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존재감을 발휘하며 최고급 럭셔리 옵션을 대거 탑재한 신형 에스컬레이드를 포함해 최근 수요가 높아진 XT4, XT5, XT6 등 SUV 모델과, 전통적인 강세를 보이는 CT5, CT4 세단 모델 등 캐딜락이 국내 판매하고 있는 전 차종 시승 프로그램에 대한 고객 참여율이 높아 차량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캐딜락 보유 오너들을 대상 체험 행사와 30여개 기본 항목에 대한 무상 차량 점검 서비스, 자동차 극장에서의 영화 관람 등에 참여하며 만족감을 표시했다.

현장에 파견된 캐딜락 전문 엔지니어들에게 무상 차량 점검을 받은 고객에게는 행사장에서 발급받은 진단서를 지참해 지정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10% 할인된 가격으로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바우처가 제공됐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 석고 방향제 만들기, 팬톤 패키지를 비롯한 고급 경품을 제공하는 캐딜락 컬렉션 럭키 박스 이벤트, 차량용 소화기, 만년필, 키링, 스냅백, 등 각종 기념품을 제공하는 캡슐 뽑기 이벤트 및 클로우 머신 경품 이벤트 등 어린 자녀들을 동반한 고객들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