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태주×설하윤×신미래 ‘힐링산장2’ 뒤집어 놓는다

채널S 제공

나태주, 설하윤, 신미래의 트로트 대축제가 펼쳐진다.

B tv 케이블 ‘우리동네 B tv’와 채널S가 손잡은 전광렬의 휴먼 버라이어티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 2’(SK브로드밴드-미디어S 공동제작, 연출 심세호 김수현, 이하 힐링산장2) 측은 오늘(1일) 8회 방송을 앞두고 대세 트로트 3인방 나태주, 설하윤, 신미래의 트로트 힐링 대축제 무대가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대한민국 대세 트로트 3인방 나태주, 설하윤, 신미래가 한 무대에 오른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모은다. 세 사람이 ‘힐링산장 2’의 클라이맥스인 힐링 콘서트의 주인공으로 직접 나선 것.

세 사람의 등장만으로 현장의 분위기는 뜨겁게 타올랐다고 전해진 가운데, 제대로 흥을 터트린 ‘산장지기’ 전광렬과 ‘산장매니저’ 이수영, 허경환의 무아지경 댄스 삼매경 현장도 포착돼 기대를 더한다.

먼저 1번 주자로 나선 나태주는 ‘무조건’으로 태권 트로트의 진수를 보여줬는데, 그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에 이수영은 “경이롭다! 경이로와!”를 외치며 감탄을 쏟아냈다. 설하윤은 대선배 장윤정의 ‘초혼’을 부르며 전광렬을 위한 1열 직관 감동 콘서트를 펼치는가 하면 180도 다른 반전 무대 ‘아모르파티’로 현장을 뒤집었다. 이어진 신미래의 ‘꽃마차’ 무대에서는 모두가 그녀의 목소리에 빠져들어 입을 다물지 못했다.

또한 나태주, 설하윤, 신미래는 “놀 준비되셨습니까?”라며 힐링 대축제 하이라이트 무대를 마련했다. 이에 이수영과 허경환은 댄서로 출격해 화끈하고 열정적인 무대를 펼친 모습도 공개될 예정으로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치솟게 만든다.

‘트로트 대축제’를 방불케 한 나태주, 설하윤, 신미래의 힐링 콘서트 무대는 오늘(1일) 수요일 저녁 방송되는 ‘힐링산장 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 tv 케이블’의 ‘우리동네 B tv’에서는 수요일 저녁 6시, 채널S에서는 수요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