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오는 24일 '당찬 오빠' 발매, 본격적인 활동을 준비하는 가수 '당찬'

당찬 활동력의 가수 ‘당찬’이 전국 방송 프로모션과 함께 신곡 작업이 마무리 단계다.

‘당찬’은 지난 11월 8일 경인교통방송 TBN차차차를 시작으로 16일 울산교통방송, 17일 목포MBC 즐거운오후2시, 18일 여수MBC 신나는오후를 거쳐 29일 부산경남방송 KNN라디오 등 전국을 돌며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대한민국 육군 중사 출신 ‘당찬’은 약 10년간의 복무를 마친 성실한 자세로 가수를 준비하는 경력 또한 화려하다.

그는 제대 후 2003년 KBS 전국노래자랑 금상을 시작으로 2015년 ‘원주 장미축제 가요제 금상, 진천 인삼 전국가요제 금상’, 2019년 월악산 전국가요제 대상 등 각종 가요제 38회의 입상 경력으로 차분하게 인정받으며 가수활동을 준비했다.

12월 24일 발표하는 타이틀 곡 ‘당찬오빠’는 미스트롯2 별사랑의 프로듀서 미스타킴 작사/작곡, 제이믹 편곡으로 진행되며 프로듀싱은 화교 가수이며, 트로트 전문 프로듀서인 려화가 프로듀싱과 피처링을 맡았다

‘당찬 오빠’는 말 그대로 가수 ‘당찬’을 알리기 위한 곡으로 구상중인 뮤비의 내용에는 ‘김중배의 다이아몬드와 봉자’, 임하룡의 다이아몬드 스탭을 곁들인 코믹한 안무로 구성되지만 ‘당찬’만의 중저음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내세운 중독성있는 곡이다.

한편 ‘당찬’은 방송 활동과 함께 공연무대 및 온라인으로 소통을 진행 중이며 최근 박서진의 ‘밀어 밀어’를 핸드폰으로 보기가 좋은 세로 영상으로 유튜브에 업로드하며 반응이 뜨겁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