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MMA2021 ‘올해의 뮤직비디오’ 수상

투모로우바이투게더 ‘MMA2021’ 올해의 뮤직비디오 수상 인증샷. 빅히트 뮤직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MMA2021(멜론뮤직어워드2021)’의 ‘올해의 뮤직비디오’ 부문에서 수상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4일 개최된 ‘MMA2021’에서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의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으로 ‘올해의 뮤직비디오’ 부문에서 수상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렇게 좋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올해 발표했던 ‘혼돈의 장’ 시리즈를 열심히 준비했고, 그만큼 우리에게도 의미가 있었던 활동이어서 더 기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뮤직비디오와 음악 보여 드리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들은 “사랑하는 모아(MOA) 덕분에 이 상을 받을 수 있었다. 우리 모아 분들이 너무 많은 사랑 주신 덕분에 더 열심히, 행복하게 활동할 수 있었다. 내년에는 많은 모아 분들과 함께할 수 있으면 좋겠다. 사랑한다”라는 감사 인사를 건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Shall e?’라는 테마 아래,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의 향연으로 글로벌 팬들을 열광케 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리더 수빈의 내레이션으로 화려한 퍼포먼스의 서막을 올렸다.

화이트 룩의 다섯 멤버는 댄스 브레이크 버전의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 무대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트렌디한 멜로디와 소년의 애절한 사랑을 담은 가사, 감정을 극대화한 댄스 브레이크와 다섯 멤버의 섬세한 표정 연기가 어우러져 완성도 높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표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다섯 소년을 구원하기 위해 나타난 유일한 존재로 노제(NO:ZE)가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의 타이틀곡 ‘LO$ER=LO♡ER’(루저 러버) 무대도 이어졌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블랙 룩으로 등장해 한층 더 짙어진 감정을 표현했다. 광활한 저류지를 배경으로, 다섯 멤버의 애절함을 담은 군무와 ‘LO♡ER’가 타오르는 장면은 압권이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슈트를 입고 등장해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퍼포먼스를 마무리했다. 퍼포먼스 말미에 멤버 연준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총으로 머리를 쏘았고, 배경에는 ‘Thursday’s Child Has Far to Go’라는 글귀가 떠올라 전 세계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5월 발표한 정규 2집 앨범 ‘혼돈의 장: FREEZE’와 8월 내놓은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로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며 명실상부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들은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2021년 연말 결산 차트(YEAR-END CHARTS)에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을 포함, 총 7개 부문에 올랐다. 또한,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는 미국을 대표하는 음악 잡지 롤링스톤(Rolling Stone)이 발표한 ‘올해의 베스트 앨범 TOP50’에 K-팝 아티스트의 앨범으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11일 오후 6시에 진행되는 ‘2021 Mnet ASIAN MUSIC AWARD’에 출연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