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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성커피, 방문매장·배달 오더시스템 제시 ‘3웨이’ 운영시스템 도입

‘감성커피’는 기존 홀 운영과 배달시스템 그리고 예약 오더시스템을 최적화한 ‘3way’ 운영시스템을 도입시켰다.

서울과 수도권, 비수도권 지역 방역패스 시행과 위드 코로나의 병행 등 여러 가지 변수에 대응하기 위한 방안이다.

각 매장의 입지조건과 운영 형태에 따라 기존 매장매출인 포장과 홀 운영에 맞춤은 물론, 음료와 디저트류의 배달로 맞춤형 운영 전략 설계가 가능하고, 추가로 오더 시스템을 통해 여러 가지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전략이다.

카페프랜차이즈로 지속적으로 배달 매장 운영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변수가 많아진 가운데, 각 매장 마다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방안을 실행 중”이라며 “고객들이 구매하고 접하기 편한 오더형 홀 운영, 포장 및 배달이 모두 가능한 3way 시스템 강화를 바탕으로, 매장들이 안정성을 추구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배달, 온라인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방안도 추가적으로 연구하는 만큼, 많은 변수 속에서 각 가맹점 운영 활성화 및 안정성 지원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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