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퍼플키스, 데뷔 첫 윈터송 ‘My My’ 러블리 비주얼

‘밸런스돌’ 퍼플키스(PURPLE KISS)가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윈터송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퍼플키스(박지은·나고은·도시·이레·유키·채인·수안)는 오늘(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My My’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사진 속 퍼플키스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연상케 하는 화려한 의상과 메이크업으로 러블리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멤버들은 소파를 둘러싼 채 옹기종기 모여 7인 7색 개성을 뽐냈다.

퍼플키스는 오는 18일 데뷔 첫 윈터송 ‘My My’를 발매한다. ‘My My’는 퍼플키스가 데뷔 후 발표하는 첫 시즌송인 만큼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퍼플키스는 올해 3월 데뷔와 함께 뛰어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을 입증한 것은 물론 멤버 전원이 앨범 작업에 직접 참여하며 ‘밸런스돌’ 수식어를 꿰찼다.

강렬한 록부터 그루비한 알앤비, 익살스러운 펑크 장르까지 다양한 장르와 콘셉트를 퍼플키스만의 색깔로 녹여내며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음악 팬들로부터 호평을 얻었다. 나아가 퍼플키스는 이번 ‘My My’를 통해 크리스마스에 듣기 좋은 캐럴에 도전, 다시 한번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 줄 예정이다.

한편, 퍼플키스의 데뷔 첫 윈터송 ‘My My’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