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화보] 머드 더 스튜던트 “음악 하는 게 더 재미있어졌다”

데이즈드 제공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DAZED)가 2021년 홀리데이 에디션을 통해 래퍼 머드 더 스튜던트의 화보를 공개했다.

데이즈드 제공

머드 더 스튜던트는 최근 ‘쇼미더머니 10’에서의 활약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아티스트로,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래퍼로 손꼽힌다. 개성 강한 헤어스타일과 패션으로 주목을 받은 머드 더 스튜던트는 데이즈드와의 화보에서 중성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그는 평소 스타일인 레트로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담아내 독특하고 재미있는 비주얼을 탄생시켰다.

데이즈드 제공

머드 더 스튜던트는 화보 촬영과 함께한 인터뷰에서 ‘쇼미더머니 10’에 대한 애정과 여운을 드러냈다. 그는 이어진 인터뷰에서 “방송 출연 이전과 비교했을 때 나타난 가장 큰 변화는 음악 하는 게 더 재미있어졌다는 것”이라며 “리스너들의 관심과 기대 덕분에 나 또한 내 작업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데이즈드 제공

이어 “드디어 새로운 개인 작업을 할 수 있겠다는 기대감에 차 있는 상태”라며 “빨리 개인 활동도 하고 바밍타이거의 멤버로서 새로운 모습도 많이 보여주고 싶다”고 전하며 앞으로의 작업에 대한 기대감과 열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데이즈드 제공

한편 머드 더 스튜던트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홀리데이 에디션과 홈페이지, 사회적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