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중’ 에이티즈, 멋짐 폭발

방송 캡처

에이티즈(ATEEZ)가 폭발하는 흥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오늘(1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에이티즈는 첫 리패키지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ZERO : FEVER EPILOGUE)’의 타이틀곡 ‘멋(The Real) (흥 : 興 Ver.)’ 무대를 가졌다.

에이티즈는 스쿨룩 스타일을 녹여낸 수트를 입고 등장했고, 이내 흥겨운 우리나라 전통 악기 소리와 함께 노래가 시작되자 에이티즈는 칼군무는 물론 흥겨운 리듬을 타는 모습을 통해 완벽한 완급 조절로 무대를 장악했다.

특히 최근 출연한 라디오 방송에서 “댄스 브레이크 부분은 짝을 정해둔 뒤 ‘가위바위보’를 이긴 사람이 한다”라고 밝혔던 터, 오늘 방송에서는 산과 종호가 퍼포먼스에 나서 한층 더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멋(The Real) (흥 :興 Ver.)’은 ‘거칠어 보이는 겉모습이지만, 그 안에 담긴 ‘열정’과 ‘겸손’이라는 올바른 신념을 가지고 우리가 정한 길로 나아가겠다’는 메시지를 위트있는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앞서 경연 프로그램의 파이널 곡으로 공개된 이후 받았던 많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국악기를 추가해 더욱 ‘흥’나는 완전체 버전으로 돌아온 것.

이에 에이티즈의 ‘제로 : 피버 에필로그’는 리패키지 앨범에도 불구하고 초동 34만 5천여 장을 기록하는가 하면, 더블 타이틀곡 ‘야간비행’과 ‘멋(The Real) (흥 : 興 Ver.)’이 스포티파이 내 단일곡으로만 각각 100만 스트리밍 수를 넘기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더불어 에이티즈는 최근 공식 트위터 팔로워 300만 돌파까지 연일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며 뜻깊은 연말을 보내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늘(18일)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왕중왕전에 출연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