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다이어리알, 식문화 콘텐츠 활성화 위해 ‘맛집정보특공대’와 MOU 체결

㈜다이어리알(대표 이윤화. 왼쪽)과 ㈜시드로직(대표 권현상. 오른쪽) ‘맛집정보특공대’가MOU를 체결하고 있다.
사진제공 다이어리알.

식문화 콘텐츠 전문기업 ㈜다이어리알은 소상공인 홍보 지원 및 지자체 음식문화 콘텐츠 활성화를 위해 지난 20일 ㈜시드로직 ‘맛집정보특공대’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다이어리알은 푸드 콘텐츠 상품개발, 외식 컨설팅, 교육, 출판, 전문 온라인 플랫폼 운영 등 식문화 전문기업으로 2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기업이다. 국내 음식문화의 올바른 발전과 성장을 지향하는 트렌드 리딩기업 다이어리알은 풍부한 식문화 콘텐츠와 노하우, 최고의 업계 네트워크를 통해 기업의 외식 컨설팅뿐만 아니라 현재 메가트렌드로 꼽히는 로컬 식문화 콘텐츠 발굴을 통한 지역 상생과 관광 활성화를 위한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또한 2017년부터 국내 유일의 외식 특화 트렌드 전문서적 ‘대한민국을 이끄는 외식트렌드’를 매년 출간하여 소비자뿐만 아니라 전문가와 음식 평론가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더불어 다이어리알 이윤화 대표는 ‘배달의 민족’을 운영하고 있는 우아한 형제들의 소상공인 교육 지원 기관 ‘배민아카데미’에서 개최중인 ‘배민외식업컨퍼런스’에서 요즘 뜨는 외식 업소들의 장사 노하우를 알려주는 외식 트렌드 강의를 통해 자영업자들의 멘토로 활약하기도 했다.

이처럼 다양한 분야의 외식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다이어리알은 100만이 선택한 푸드마케팅의 대표 주자 ‘맛집정보특공대’(㈜시드로직. 대표 권현상)와의 MOU를 통해 소비자와의 꾸준한 소통뿐만 아니라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인 지원, 로컬 식문화 콘텐츠 홍보를 더욱 활발히 이어 나갈 예정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