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오마이걸 ‘Shark’ 주요 음원차트 최상위권 안착

(주)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신곡 오마이걸의 ‘Shark’가 주요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지난 23일 유니버스 앱 및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오마이걸 ‘Shark (샤크)’는 발매 직후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해 24일 오전 9시 기준 멜론 TOP100에 76위에 오르며 ‘최정상 걸그룹’ 저력을 보여줬다.

오마이걸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차트에서도 음원 강자다운 파워를 과시했다. 신곡 ‘Shark’로 아이튠즈 탑 K팝송 차트 핀란드 2위, 호주 5위에 올랐으며 일본 12위, 홍콩 13위, 인도네시아 17위, 미국 27위 등 현재 글로벌 차트에서 상위권 진입 순항 중이다.

유니버스 열네 번째 신곡 ‘Shark’는 오마이걸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로 호응을 얻고 있다. 오마이걸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뮤지컬 영화와 같은 영상미로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유니버스는 지난 1월 IZ*ONE(아이즈원) ‘D-D-DANCE’, 2월 조수미·비 ‘수호신(Guardians)’에서 12월 오마이걸 ‘Shark’까지 탄탄한 라인업을 이어왔다.

유니버스 뮤직 신곡 ‘Shark’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유니버스 앱 및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