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에이티즈, ‘가요대전’ 대활약

SBS ‘가요대전’ 방송화면

에이티즈(ATEEZ)가 SBS ‘가요대전’에서 볼거리 풍성한 무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25일 방송된 ‘2021 SBS 가요대전’에는 올 한 해 앨범, 방송, MC 등 다방면으로 팬들을 만난 에이티즈가 출연해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하루를 선사했다.

먼저 홍중과 산은 전 출연진들이 함께 한 오프닝 무대에 올라 대표적인 캐럴 ‘머라이어 캐리(Mariah Carey)’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준비해 현장을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흠뻑 물들였다.

이어 단독으로 2부 오프닝까지 도맡은 에이티즈는 터보의 ‘White Love(스키장에서…)’로 스페셜 무대를 꾸렸다. 이는 지난여름 김종국과 컬래버레이션 한 썸머 앨범 ‘시즌 송즈(Season Songs)’에 수록된 곡으로, 겨울 스테디송으로 사랑받는 터보의 곡을 에이티즈만의 매력으로 리메이크해 전 세대를 들썩이게 했다.

특히 블루와 블랙이 어우러진 전통의상에 노리개와 머리 두건 등으로 멋을 내어 본 무대에 등장한 에이티즈는 올해 발매한 앨범들 중 대표곡인 ‘데자뷰(Deja Vu)’와 ‘멋(흥 버전)’으로 현장을 후끈 달궜다.

그뿐만 아니라 국악인 이태민의 가야금병창 ‘흥보가’ 중 ‘제비노정기’를 편곡한 위에 에이티즈의 댄스 브레이크가 더해진 ‘흥(노정기 버전)’무대는 한국인의 ‘흥’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줬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1월 7일부터 9일까지 2022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 서울공연을 개최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