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브, 31일 ‘studio문나잇’ 뜬다

네이버 NOW 제공

아이브가 활동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오는 31일(금) 밤 9시 네이버 NOW. ‘studio문나잇’ 올해 마지막 게스트로 신인 그룹 아이브가 출연한다.

‘studio문나잇’은 마마무 문별이 단독 호스트로 나서 장르를 불문한 게스트 인터뷰, 즉석 라이브 무대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무장해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브 쇼다. 또한 시청자들의 다양한 사연과 코멘트를 적극 활용하는 등 네이버 NOW. 라이브 쇼만의 묘미를 한껏 살리며 호평 받고 있다.

오는 31일 온에어 예정인 라이브 쇼에는 데뷔 1주일만에 걸그룹 역대 최단 기간 음방 1위의 신화를 쓴 괴물 신인 아이브가 출연해 자리를 빛낸다. 아이브는 데뷔 후 첫 활동 비하인드 스토리와 팬들이 기다려온 이야기를 솔직 담백하게 풀어놓을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아이브 멤버들은 데뷔 곡 ‘일레븐(ELEVEN)’ 포인트 안무를 원포인트 레슨으로 시청자들에게 알려주고, 데뷔 후 팬덤 사이에서 화제가 됐던 순간을 그대로 재현하며 ‘입덕 유발’ 매력을 한껏 뽐낼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아이브는 ‘2021 아이브 왔상 시상식’ 코너를 통해 연습생 시절부터 지금까지 다져온 멤버들의 깨알 케미를 선보이며 2021년 마지막 밤을 팬들을 위한 시간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문별이 진행하는 ‘studio문나잇’은 매주 월, 수, 금 밤 9시 네이버 NOW.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