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주소녀 ‘이루리’로 음원 차트 정상 차지…3년 연속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우주소녀(WJSN)가 ‘이루리(As You Wish)’로 3년 연속 음원 차트 정상을 찍었다.

1일 우주소녀는 ‘이루리’로 멜론을 비롯해 지니뮤직, 벅스(1일 오전 1시 기준)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우주소녀의 ‘이루리’는 지난 2019년 11월 발매된 곡으로 몽환적인 보컬라인과 주문을 외우는 듯한 후렴구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제 좋은 일들만 이렇게 / 네가 바라는 대로 / 느낌이 오는대로’, ‘이루리 이루리 La / 모두 다 이뤄질 거야 / 어둔 밤 속에서 난 빛을 찾을 거야’ 등의 희망적인 가사가 특징이다.

리스너들의 관심을 증명하듯 지난 2020년, 2021년 그리고 2022년을 맞이한 현재까지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새로운 새해 연금송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우주소녀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3년 연속 새해 첫날마다 ‘이루리’로 1위를 하고 있다는 게 꿈은 아닌가 생각하게 된다”며 “‘이루리’가 많은 분께 위로가 되는 것 같아서 뿌듯하고, 앞으로도 노래로 위로와 희망을 전하는 그룹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매해 기분 좋은 소식으로 한 해를 행복하게 시작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루리’ 가사처럼 2022년도 저희 노래를 들으시는 모든 분의 소망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셨으면 좋겠다. 우주소녀도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는 1년을 보내기 위해 활발한 활동으로 인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2021년 ‘만능 엔터테이너’ 그룹으로 존재감을 펼친 우주소녀는 2022년 또한 그룹으로는 물론, 멤버 개개인으로서도 빛나는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우주소녀의 수빈과 루다, 여름, 다영은 유닛 쪼꼬미로 컴백 준비에 한창으로 이들의 두 번째 싱글 ‘슈퍼 그럼요(Super Yuppers!)’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