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몬스타엑스·아이브 ‘웰컴케이팝클릭’ 첫공 빛냈다

유튜브 채널 ‘서울 미래음 대안학교’ 영상 캡처

케이팝클릭(K-POP CLICK)과 월드케이팝센터(worldkpopcenter)가 주최, 주관하는 웰컴케이팝클릭(WELCOME K-POP CLICK) 첫 공연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15일 오후 7시 남산 월드케이팝센터 크레스트72 글래스홀에서 개최된 ‘웰컴케이팝클릭 #1’ 공연에는 몬스타엑스(MONSTA X), 아이브(IVE), 싸이퍼(Ciipher), 와우(W.O.W), 크래비티(CRAVITY), 원어스(ONEUS)가 참여해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먼저 가수 겸 배우 일민이 MC를 맡은 1부에서는 와우(W.O.W)의 무대가 시작됐다. 와우(W.O.W) 멤버들이 보여준 화려한 오프닝 무대 후에는 뮤지컬 배우이자 서울미래음대안학교의 이사장인 박해미와 학생들의 합동 무대가 펼쳐져 뭉클한 감동을 더했다.

박해미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반주를 완성해 준 서울미래음대안학교 학생들을 소개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스승과 제자의 뜻깊은 무대가 마무리된 후 등장한 싸이퍼(Ciipher)는 ‘콩깍지’로 무대를 꾸미며 현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후 등장한 원어스(ONEUS)는 ‘월하미인’ 무대에서 부채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2부에서는 ‘연반인’으로 알려진 재재가 MC를 맡아 깔끔한 진행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원어스 멤버들과 근황 토크를 이어갔다. 토크 후에는 크래비티(CRAVITY)가 무대에 올라 자신들만의 퍼포먼스와 라이브를 선보였다.

후반부에는 ‘슈퍼 루키’ 아이브(IVE)가 출격해 이목을 모았다. 이들은 데뷔곡 ‘ELEVEN’ 무대를 펼치며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다. 팬들은 “무대가 많이 보고 싶었다”, “기대 이상의 무대에 웃음만 나온다”, “시간 가는 게 아깝다” 등 실시간으로 열띤 반응을 보였다.

‘웰컴케이팝클릭 #1’ 공연 마지막에는 몬스타엑스(MONSTA X)가 등장해 자리를 빛냈다. 몬스타엑스는 ‘GAMBLER’를 시작으로 미국 정규 2집 타이틀곡 ‘You Problem’을 선보이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WELCOME K-POP CLICK’은 새롭게 시작되는 K-POP(케이팝) 페스티벌로 ‘K-POP CLICK’ 플랫폼의 시작과 함께 고품격의 콘텐츠를 만나러 온 K-POP 팬들을 환영하는 의미가 담겨있다. ‘WELCOME K-POP CLICK’은 지난 15일 개최된 공연을 비롯해 오는 2월 19일, 3월 19일까지 총 3차례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2월 19일, 3월 19일에 온·오프라인 공연으로 동시 진행되는 ‘WELCOME K-POP CLICK’은 K-POP CLICK(케이팝클릭) 플랫폼에 가입한 회원에 한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