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공식] 김우석, 시세이도 엠버서더 발탁

시세이도 제공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가 가수 겸 배우 김우석을 새 엠버서더로 발탁했다.

시세이도 프레스티지 브랜드 매니저 김현수 이사는 17일 “가수 겸 배우 김우석의 맑고 깨끗하면서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잘 부합된다고 생각한다”며 “노래, 춤, 연기 등 다방면에서 매 순간 열정을 다 하며 자신감 넘치는 김우석의 모습을 통해 ‘자신감으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변화’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최근 김우석은 더블유 코리아와 함께 시세이도의 ‘얼티뮨 파워 세럼’과 ‘에센셜 에너지 하이드레이팅 크림’ 화보 및 영상 촬영을 마쳤다. 영상 속 김우석은 춤을 추는 듯한 움직임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드러냈으며, 시세이도 뷰티 제품과 함께 자신감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와 더불어 김우석은 촬영 내내 지치지 않는 열정과 유쾌함으로 분위기를 이끌며 모든 스텝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김우석과 시세이도가 함께한 화보와 영상은 더블유 코리아 2월호 및 인스타그램, 공식 웹사이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세이도 프레스티지 브랜드 관계자는 “변화무쌍한 모습을 가진 김우석을 통해 기존 시세이도 고객은 물론 새로운 소비자들까지 유입될 수 있을 것”이라며 “김우석의 다채로운 매력을 앞세워 시세이도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우석은 현재 방영 중인 tvN 토일 드라마 ‘불가살’에서 ‘남도윤’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