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두 번째 남편’ 엄현경, 차서원에 고백 “사랑해...곁에 있고파”

MBC 방송 캡처

‘두 번째 남편’ 엄현경이 차서원에게 고백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에서는 차서원에게 마음을 고백하는 엄현경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봉선화(엄현경)은 정복순(김희정)에게 문새벽(정민준)을 찾았다며 기뻐했다.

축하 파티에 궁금해하는 문새벽에 봉선화는 “태양이가 오늘 새벽이 되는 날이라 축하해주려고 그러는 거야”라고 설명했다. 변호사에게 수고 많았다며 인사하는 윤재민(차서원)을 뒤에서 끌어안은 봉선화는 “고마워 재민 씨”라고 말했다.

감격해서 심장 멎을 거 같다 말한 윤재민은 그에게 반환점은 지난 거 같다고 말했다. 봉선화는 “재민 씨 아니었으면 여기까지 오지도 못했어. 사랑해 재민 씨”라고 고백하며 윤재민에게 입을 맞추려고 다가갔으나 문새벽이 나타나 실패했다.

MBC 방송 캡처

한편 윤대국은 주해란(지수원)에게 장례를 치러주자고 말했다. 그는 “생전에 예쁘다 한마디 안 해줬는데 그거라도 해줘야죠”라며 심란해했다. 장례 준비를 하는 윤대국에 박행실(김성희)은 절대 안 된다며 소리쳤고 주해란에게 “네 자식이 죽어도 그런 소리 할래? 너한테 구박받아서 재경이(오승아)가 목숨 끊은 거라고. 우리 재경이 살려내라고”라며 분노했다.

집안 분위기를 묻는 봉선화에 윤재민은 새벽이 안정 찾고 누명 벗는 거만 신경 쓰자고 말했다. 마음이 찝찝하다 말한 봉선화는 “재민 씨. 실은 나 아까 한 말 사실이야. 재민 씨가 프러포즈했을 때도, 그 이전부터도 재민 씨 좋았어. 어쩌면 윤재경 오빠이기 때문에 안 된다는 건 핑계였나 봐. 내 마음을 똑바로 보지 못하게 하는”이라고 말했다.

그 말에 윤재민은 “그래서 지금 대차게 사랑 고백하는 거지? 그럼 우리 이제 선화 씨랑 새벽이랑 나 함께 살까?”라고 물었고 봉선화는 그러고 싶다며 미소 지었다. 봉선화는 “이제 어떤 난관이 와도 내 마음 외면하지 않을 거야. 끝까지 재민 씨 곁에 있고 싶어. 사랑해 재민 씨”라고 전했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은 매주 월~금 오후 7시 5분에 만나볼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