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 번쯤’ 윤도현 “이선희 광팬...세계 최고로 예뻤다”

KBS2 방송 캡처

‘한 번쯤 멈출 수밖에’ 윤도현이 이선희를 향한 팬심을 고백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KBS2 ‘한 번쯤 멈출 수밖에’에서는 가수 윤도현이 출연했다.

이날 이선희는 윤도현과의 첫 만남으로 “도현이 첫 앨범을 내가 들었다. 이 친구 노래도 담백하고 꿈꾸는 소년 같은 느낌이었다. 공연하는 곳을 내가 갔었다”라고 말했다.

깜짝 놀라는 윤도현에 그는 “도현이 노래 시작한 지 얼마 안 됐을 때 갔다. 도현이랑 인사도 안 했었다. 그 안에 다른 노래도 듣고 지켜보고 세 번째 앨범을 냈을 때 첫인사를 나눴다”라고 밝혔다.

첫 만남 때 윤도현이 떨었다는 이선희에 그는 “너무 긴장했다. 저는 완전 광팬이었다. 벽지를 누나 사진으로 도배하고 노래 맨날 들었다. 제일 예뻤다. 예쁜 여자 가수들 정말 많았는데 제가 볼 때 제일 예뻤다. 친구랑 세계 최고 아니냐? 이럴 정도였다”라며 팬심을 폭발시켰다.

KBS2 방송 캡처

윤도현은 “일단 노래를 너무 잘하셔서. 노래 잘하면 모든 게 다 필요 없다. 저는 그랬다. 선배님 노래할 때 특유의 끝음 처리가 그거를 친구랑 무한 재생했다”라며 웃어 보였다.

이선희 노래 가사를 거의 다 외우고 있을 거라는 윤도현은 “같이 덕질을 하는 친구랑 언젠가 우리가 정말 열심히 살아서 이선희 가수랑 꼭 빵집을 가자고 했다. 그 당시에는 데이트는 다 빵집이었다. 그게 우리 꿈이었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KBS2 ‘한 번쯤 멈출 수밖에’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한 번쯤’ 이선희 “고통의 시간 참고 견디면 길이 보여”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