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승윤, 붉은 유혹

플렉스엠 제공

한승윤이 치명적인 매력을 품었다.

플렉스엠은 지난 7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에 한승윤의 새 미니앨범 ‘Lovender’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 속 한승윤은 레드 슈트를 입고 섹시한 눈빛을 보여줘 시선을 강탈했다. 또한 레드 슈트 사이로 속살을 드러내 성숙한 매력을 더했다. ‘Lovender’ 또 다른 콘셉트 포토에선 이와 상반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으로 팬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승윤은 오는 15일 자신의 첫 미니앨범 ‘Lovender’를 발표하고 리스너들을 찾는다. ‘Lovender’는 솔로 전향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이다. 본격적으로 홀로서기에 나서는 만큼, 다양하고 세련된 음악 스타일을 들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플렉스엠은 지난 3일과 6일 한승윤의 ‘Lovender’ 스케줄러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트랙리스트 그리고 리릭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가 팬들을 찾아간다.

플렉스엠 제공

한승윤은 지난 2021년 종영한 JTBC ‘싱어게인’ 시즌 1에서 17호 가수로 출연했다. 특히 감미로운 음색과 매력적인 기타 연주는 물론, 훈훈한 비주얼까지 선보여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한승윤은 드라마 ‘경찰수업’, ‘멀리서 보면 푸른 봄’ OST에 참여해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한 아티스트이다. ‘Lovender’에서 한승윤이 어떠한 감성을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한승윤의 세계를 담아낸 첫 미니앨범 ‘Lovender’는 오는 15일 정식 발매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