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휘인, 웹툰 ‘N번째 연애’ 협업곡 ‘너, 너’ 오늘 발매

가수 휘인과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의 협업곡 ‘너, 너’의 재킷 이미지. 사진 TOON STUDIO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 휘인이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와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낸다.

휘인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휘인과 카카오웹툰의 ‘N번째 연애’ 컬래버레이션 음원 ‘너, 너’를 낸다.

‘너, 너’는 이별 후의 공허한 심정을 담은 노래다. 휘인은 독보적인 음색과 함께 섬세한 감정표현으로 2016년 밴드 스트레이의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냈다.

매 앨범 성장한 모습으로 음반과 글로벌 차트, 화제성 등에서 성공적인 행보를 펼치고 있는 그는 이번 음원으로 또 한 번 가요계에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N번째 연애’의 화려한 음원 라인업도 눈길을 끈다. 다비치 이해리의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를 시작으로 전상근의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 멜로망스의 ‘그게 더 편할 것 같아’, 백지영의 ‘왜 사랑은 이렇게 아픔만 주고’, 허각의 ‘너 없이 사는 게’, 카더가든의 ‘그대와 잠든 나 사이에’ 등이 발매됐다.

율로 작가의 작품 ‘N번째 연애’는 전 남자친구의 바람으로 장기 연애를 마무리 지은 나리가 소개팅에서 만난 매력남 무기와 연애를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현실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카카오웹툰에서 연재된 이후 누적 1.3억건의 조회수를 넘어서는 등 2030 독자들의 공감대와 호응을 얻었다.

휘인과 ‘N번째 연애’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너, 너’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