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돌 블라썸’ 유지애, 인피니트 성종과 재회

배우 유지애. YG케이플러스 제공

걸그룹 러블리즈 출신 배우 유지애가 블라블라(blabla)의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돌 블라썸>에 게스트로 나선다.

유지애는 오늘(24일) 저녁 9시에 라이브로 방송되는 아이돌 블라썸에서 호스트 이성종과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아이돌 블라썸에서 마련한 특별한 코너를 소화하며 방송을 유쾌하게 채울 예정이다.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호스트 이성종과 인연이 있는 유지애는 “오랜만에 만나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재미있게 촬영을 할 것 같다. 앞으로 이성종의 <아이돌 블라썸>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촬영 전 소감을 전했다.

메타보이스 커뮤니티 블라블라(blabla)의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돌 블라썸>은 인피니트 성종을 단독 호스트로 발탁해 높은 관심 속에서 시즌1을 시작했다. 매회 다른 주제, 에피소드, 콘셉트를 다양한 앱 기반 서비스 기능을 활용해 출연자와 청취자가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새로운 콘텐츠다. 단순한 토크쇼를 넘어 청취자 참여 중심의 방송으로 라디오보다 더 친근하면서도 가까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배우 유지애. YG케이플러스 제공

한편, 유지애는 YG케이플러스와 전속계약을 체결, 가수뿐만 아니라 배우로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으며 최근 영화 ‘바람개비’ 주연에 캐스팅되며 연기자로서 보여줄 다양한 모습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