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국가단·하동연, 오늘(25일) ‘국가가 부른다’ 음원 발매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국가단(‘내일은 국민가수’ TOP10)과 하동연이 명곡으로 만난다.

국가단과 하동연이 참여한 ‘국가가 부른다 Part2’가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지난 24일 방송된 TV CHOSUN 새 예능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에서 선보인 곡들 중 국가단 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 박장현, 이병찬,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과 하동연이 부른 9개 트랙이 담겨 있다.

김동현이 가창한 타이틀곡 ‘서쪽 하늘’을 시작으로, 김영흠의 ‘I Believe’(아이 빌리브), 하동연의 ‘성인식’, 김희석의 ‘빗속의 여인’, 박창근의 ‘사랑의 미로’, 이솔로몬의 ‘귀거래사’, 박장현의 ‘끝사랑’, 이병찬의 ‘뻐꾸기 둥지위로 날아간 새’, 조연호의 ‘아틀란티스 소녀’까지 대중의 사랑을 받은 다양한 명곡들을 새로운 매력으로 재탄생했다.

국가단은 최근 첫 번째 스페셜 음원이자 팬송인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를 발매한 뒤 예능 프로그램 ‘국민가수 수련원’, ‘국가가 부른다’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하동연은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독보적인 음색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최종 11위라는 순위로 경연을 마무리했다. 현재는 ‘국가가 부른다’에 출연해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한편 ‘국가가 부른다 Part2’는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