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수란&NCT 태용 ‘Diamonds’ 콘셉트 포토

수란(SURAN), NCT 태용과 신곡 ‘Diamonds’ 콘셉트 사진. 에스타시, 유니크튠즈

가수 수란(SURAN)이 NCT 태용과 함께 한 신곡 ‘Diamonds’의 콘셉트의 사진을 공개했다.

수란(SURAN)이 16일 공식 SNS을 통해 공개한 새 미니앨범 [Flyin‘(part1)]의 타이틀곡 ‘Diamonds’의 콘셉트 사진에는 NCT의 태용이 함께 하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수란과 태용은 사진 속에서 힘 있는 암흑과 몽환적인 블루 라이트의 배경 속에서 서로 다른 각자만의 분위기를 풍기는 세계를 담으면서도 함께 같은 곳을 응시하고 있다.

수란은 빛이 나는 메탈 드레스를 입고 있으며 태용은 화려한 검은 수트 정장에 빛나는 악세서리들이 눈에 띈다. 룩 만으로도 제목과 연상 작용을 일으키는 신곡 Diamonds’가 어떤 음악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수란의 세번째 EP 앨범 [Flyin’(part1)] 은 ‘오늘 취하면 (Feat. 창모) (Prod. SUGA)’, ‘1+1=0 (Feat. DEAN)’ 등이 수록됐던 첫 EP앨범 [Walkin’], ‘전화끊지마 (Feat. pH-1)’, ‘그놈의 별 (Feat. 헤이즈)’ 등이 수록됬던 두번째 EP앨범 [Jumpin‘] 이후 3년 만에 발표하는 스튜디오 앨범이다.

Walkin’ - Jumpin‘ - Flyin’으로 시리즈물로 이어지고 있어, 이제껏 지향해온 수란의 음악적 세계관이 [Flyin’]을 통해 명확히 드러날 것으로 보인다. 동시에 그동안 다양한 콜라보 작업을 해온 그녀가 이번 앨범에는 NCT의 태용과 함께했다는 소식으로 많은 K- pop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타이틀곡인 ‘Diamonds’에서 태용과 서로 어떤 음악적 시너지를 내고 있을지는 물론, 그동안 다양한 색깔의 음악을 선보였던 수란이 이번 새 앨범에서는 과연 어떤 스타일의 음악들과 목소리를 들려줄 지 또한 기대가 된다.

한편, 수란은 독립 레이블 에스타시(S-TASY) 설립 이후 ‘Sunny’, ‘Blanket (Feat. 원슈타인)’, ‘Devils in the city (feat. Dok2)’ 등 싱글 앨범을 발매해 왔으며, [Flyin’]은 자신의 레이블에서 선보이는 첫 패키지 앨범이다.

[Flyin‘] 앨범은 파트1, 파트2로 나눠져 두 번에 걸쳐 발매 예정이며, 파트1은 오는 23일 18시 발표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