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기가요’ 스테이씨, 커리어하이 찍고 ‘RUN2U’ 마무리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그룹 스테이씨가 ‘RUN2U’ 마지막 음악 방송까지 틴프레시 에너지를 전했다.

스테이씨는 2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미니 2집 ‘YOUNG-LUV.COM’ 타이틀곡 ‘RUN2U’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스테이씨는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링의 완벽한 조합으로 시작부터 이목을 끌었다. 빛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스테이씨는 포인트 안무인 ‘주춤주춤’ 등 다양한 퍼포먼스와 섬세한 표정 연기로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스테이씨는 퍼포먼스 곳곳에 손하트, 제스처 등을 추가해 그동안 ‘RUN2U’를 사랑해준 K팝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도 드러냈다.

스테이씨는 지난달 21일 ‘YOUNG-LUV.COM’을 발매하고 꾸준한 상승세를 증명해왔다. 앨범 초동 판매량은 15만 장을 돌파하며 데뷔 이래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으며, SBS MTV ‘더쇼’, MBC M ‘쇼! 챔피언’, KBS 2TV ‘뮤직뱅크’ 등 음악 방송에서 7관왕에 올랐다.

타이틀곡 ‘RUN2U’는 발매 직후 유튜브 뮤직이 발표한 ‘한국 인기곡 TOP 100’ 차트에 2주 연속 이름을 올렸으며,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3600만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RUN2U’ 활동을 마무리한 스테이씨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2022년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 아이돌 (라이징스타)’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