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오늘(29일) 헤이즈 ‘엄마가 필요해’ 듣는날

피네이션(P NATION) 제공

가수 헤이즈(Heize)가 신곡 ‘엄마가 필요해’로 올해 음악 활동을 시작한다.

헤이즈는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엄마가 필요해’를 발매한다.

‘엄마가 필요해’는 세상의 모든 어머니를 위한 곡으로 헤이즈의 담담하고 차분한 보컬과 짙은 여운이 돋보인다.

헤이즈는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에서도 따뜻하고 아련한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정적인 분위기에서 헤이즈의 진정성이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헤이즈는 ‘엄마에게도 엄마가 필요하다’, ‘다음 생에는 내가 엄마의 엄마로 태어나고 싶다’는 메시지를 가사에 담아 세상의 모든 어머니와 누군가의 딸, 아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피네이션(P NATION) 수장 싸이 또한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헤이즈가 이 곡을 처음 들려준 때가 너무나도 생생하다. 좀 창피하지만 들으면서 꽤 울었다. 양희은 선배님의 ‘엄마가 딸에게’의 뒤를 이을 수 있을거라고 감히 느꼈다. ‘엄마가 필요해’를 여러분의 엄마께 꼭 들려드리자”라고 남겨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헤이즈의 새 싱글 ‘엄마가 필요해’는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