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MZ세대 겨냥한 골프 트렌드, 골프웨어 ‘아디크로스’ 팝업스토어 오픈

아디다스 골프 제공

아디다스 골프가 5일 서울 강남구 신시동 가로수길에 2022년 새로운 감성의 골프웨어 아디크로스(ADICROSS) 컬렉션을 소개하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아디크로스는 최근 골프 인기를 주도하고 있는 2030 ‘MZ세대’를 타깃으로 새로운 컬렉션 선보였다. 기능성은 물론 기존 아디다스 골프 어패럴에서 볼 수 없었던 LA 태생의 도전적인 디자인이 더해졌다. 골프웨어가 아니라 일상 캐쥬얼룩이라 해도 이상하지 않는 디자인이 대세다. 아디크로스는 캘리포니아 감성의 힙한 그래픽 디테일에 아노락, 후디, 티셔츠 등 2030세대를 끌어들일 골프 패션을 재해석한 제품군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온·오프 코스를 넘나들며 힙한 골퍼들의 트렌드를 사로잡을 ‘아디크로스 컬렉션’는 물론 편안한 복장으로 골퍼들의 퍼포먼스를 도와줄 ‘고투(GO-TO) 컬렉션’ 등이 메인으로 전시돼 있다. 아울러 휴양지에 온 듯한 팝한 디자인의 ‘플레이그린 컬렉션’, 재활용 원단 ‘프라임니트’를 활용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부여한 ‘스테이트먼트 컬렉션’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매치할 수 있는 다양한 액세서리와 골프화도 마련돼 있다.

같이 만날 수 있다.

특히 지난달 25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선판매한 골프화 스탠스미스X바이스 골프 리미티드 에디션도 팝업스토어 기간에만 한정수량으로 구매가능하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아디다스 골프의 앰버서더인 모델 배정남의 드레스룸을 컨셉으로 ‘골퍼 정남이의 드레스룸’으로 꾸며졌다. 키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이 공간에서는 감각적인 필드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 배정남의 아이템을 엿볼 수 있다. ‘아디크로스 컬렉션’을 본인만의 느낌으로 완벽하게 재해석해낸 배정남의 화보도 감상할 수 있다.

아디다스 골프 제공

‘아디크로스 컬렉션’을 착용한 배정남 화보는 MZ세대 골퍼들에게 ‘핫’한 매거진으로 떠오른 ‘더 그린컵’ 3호와 유튜브 아디다스 코리아 채널에서 볼 수 있다.

20일까지 진행되는 ‘아디크로스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아디다스골프X더 그린컵 한정판 볼 타월 혹은 아디다스골프 텀블러를 증정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