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공식]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측 “5월 초 컴백 목표로 준비중”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 앨범을 내고 무대 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빅히트 뮤직 제공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 측은 6일 스포츠경향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는 5월 초 컴백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컴백은 지난해 8월 발매한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 이후 약 8개월 만의 신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해 발매한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와 리패키지 앨범으로 좋은 성적을 보여줬다. 정규 2집과 리패키지 앨범은 각각 NME와 롤링스톤이 선정한 ‘올해의 베스트 앨범 TOP 50’에 K팝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특히 싱어송라이터 서리(Seori)가 피처링한 ‘혼돈의 장: FREEZE’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는 빌보드 선정 ‘평론가들이 뽑은 2021년 베스트 K-팝 25곡’ 중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지난해 K팝 아티스트로서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어떤 앨범으로 돌아올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5월 컴백 예정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8월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 ‘서머소닉 2022’(SUMMER SONIC 2022)에 출연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