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븐틴, 봄이네

그룹 세븐틴에게 봄이 왔다.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10일 세븐틴의 새 싱글 ‘달링(Darl+ing)’의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에스쿱스, 정한, 호시, 원우, 우지, 도겸, 승관까지 공개되며 콘셉트 포토 1 버전이 전부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사진엔 빛으로 가득 찬 공간 속 보기만 해도 따뜻해지는 분위기와 함께 세븐틴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 있다. 세븐틴은 화려한 비주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콘셉트 사진 2 버전에서는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달링’은 세븐틴의 첫 영어 싱글이자 다음 달에 발매될 정규 4집의 선공개 곡이다. 세븐틴은 전 세계 캐럿(팬덤명)에게 들려 주고 싶은 새로운 이야기를 세븐틴만의 감성으로 표현해 진정성을 더욱 짙게 담아낸 ‘달링’으로 글로벌 음악 시장을 공략할 준비를 마쳤다.

‘대체 불가 K-팝 리더’ 세븐틴은 애플(Apple)과 협업, K-팝 아티스트 최초로 투데이 엣 애플(Today at Apple) 리믹스 세션 프로그램에 함께 하며 거침없는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오는 15일 애플 명동에서 시작돼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역 애플 스토어로 확대되는 투데이 엣 애플 ‘뮤직 연구소: 세븐틴 리믹스’ 세션에서는 애플 기기와 개러지 밴드를 활용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달링’ 리믹스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또한, ‘달링’과 5월 발매를 앞둔 정규 4집은 더 실감 나는 사운드 경험을 위해 애플 뮤직을 통해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지원 공간 음향으로 발매되며, ‘달링’ 발매를 기념해 세븐틴과 애플 리테일(Apple Retail)의 콜라보를 위한 특별 페이지도 개설될 예정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